제목09-10-2025 양재란2025-09-10 09:11
작성자

이스라엘이 가나안의 풍요 속에서 타락할 것을 하나님은 이미 아셨고  죄의 결과는 하나님의 얼굴을 가리우게 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백성이 돌이키도록 하는 거울이 되기에 하나님은 미리 경고하시며 심판조차도 회복의 도구로 사용하십니다. 


주님! 일상 속에서 커다란 죄로 인한 실족은 없을지라도 잠시 연약함으로 인해 작은 유혹과 습관에도 늘 깨어 기도하며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기록하여 나의 ‘증거의 노래’로 삼기를 원합니다. 또한 여호수아에게 사명을 이어준 것처럼 나도 다음세대와 주변 사람들에게 신앙을 이어주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세상의 풍요로움을 갈망하지 않고 언제나 경각심을 갖기원합니다. 모세처럼 끝까지 순종하는 믿음을 주시고 문화와 가치관이 다른 다음 세대에게 부지런히 올바른 신앙을 전수하기를 기도합니다. 


Lord, You knew Israel would fall in the abundance of Canaan, and sin would hide Your face. Yet Your Word calls us back and even turns judgment into restoration.

Keep me awake in prayer, guarding against even small temptations. May Your Word be my song of testimony, and help me pass on true faith to the next generation. Grant me obedience to the end, like Moses, and keep me from longing for the wealth of this world. Amen.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우리 교회는 매일 아침 묵상 QT 나눔을 통해서 주님과 함께 24시간 동행하며 말씀 안에서 행복한 하루 하루를 살아갑니다.

영적 성장에 가장 큰 힘은 말씀 묵상 QT 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음성을 직접듣고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말씀 묵상 QT의 시간은 경건의 능력이며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갖는 것이기에 매일 아침 합니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입니다.
모든 종교는 행위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기독교는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에 맞추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어진 특권은 하나님과 직접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축복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자녀 된 우리에게 다가오셔서 말씀을 하시기에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자녀인 우리는 기도로 하나님께 대답하며 교제를 합니다.
매일 아침 하나님과 교제가 깊어질수록 아름다운 관계는 지속되고 큰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개인적으로 만나고 대화하며 교제하는 시간이 바로 묵상의 시간, QT (Quiet Time)입니다.

▸아주 많이 사용되는 Q.T 방법 중에 PRESS 방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P : Pray for a moment (잠깐 기도하십시오)
•R : Read His Word (말씀을 읽으십시오)
•E : Examine His Word (말씀을 관찰/묵상하십시오)
•S : Say back to God (주신 말씀을 가지고 다시 기도하십시오)
•S : Share with others what you have found (받은 은혜를 다른 사람과 나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