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09-18-2025 양재란2025-09-18 09:25
작성자

이스라엘의 르우벤부터 아셀지파까지 각지파의 그 역할과 은사가 달랐지만 모든 지파가 은혜 안에서 귀하게 쓰임 받는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나 자신 또한 타인의  소유과 재능과 은사를 부러워하거나 비교 하지말고 내게 주신것에 대해서 항상 자족하고 감사하며 어찌하든 주님이 주신것을 귀하게 여시며 겸손하게 복음의 통로로 사명을 이루는 도구로 쓰임 받는것에 언제나 내 생각의 촛점을 맞추겠습니다. 


또한 진정한 복은 물질적 풍요보다도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것임을 믿습니다. 


주님! 이 아침 모세가 이스라엘 각 지파를 축복한 말씀을 생각하며 나 또한 주님 안에서 복된 자임을 고백하며 감사드립니다!!


I reflect on how each tribe of Israel, from Reuben to Asher, had different roles and gifts, yet it was God’s will that all of them be used preciously in His grace.


In the same way, I will not envy or compare myself with the possessions, talents, or gifts of others. Instead, I will remain content and thankful for what has been given to me, always treasuring what the Lord has entrusted to me. With humility, I will focus on being a vessel through which the gospel flows, fulfilling the mission God has given me.


I also believe that true blessing is not found in material abundance, but in dwelling in the love of God.


Lord, this morning as I reflect on Moses’ blessing upon each of the tribes of Israel, I also confess with gratitude that I am truly blessed in You!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우리 교회는 매일 아침 묵상 QT 나눔을 통해서 주님과 함께 24시간 동행하며 말씀 안에서 행복한 하루 하루를 살아갑니다.

영적 성장에 가장 큰 힘은 말씀 묵상 QT 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음성을 직접듣고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말씀 묵상 QT의 시간은 경건의 능력이며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갖는 것이기에 매일 아침 합니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입니다.
모든 종교는 행위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기독교는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에 맞추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어진 특권은 하나님과 직접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축복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자녀 된 우리에게 다가오셔서 말씀을 하시기에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자녀인 우리는 기도로 하나님께 대답하며 교제를 합니다.
매일 아침 하나님과 교제가 깊어질수록 아름다운 관계는 지속되고 큰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개인적으로 만나고 대화하며 교제하는 시간이 바로 묵상의 시간, QT (Quiet Time)입니다.

▸아주 많이 사용되는 Q.T 방법 중에 PRESS 방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P : Pray for a moment (잠깐 기도하십시오)
•R : Read His Word (말씀을 읽으십시오)
•E : Examine His Word (말씀을 관찰/묵상하십시오)
•S : Say back to God (주신 말씀을 가지고 다시 기도하십시오)
•S : Share with others what you have found (받은 은혜를 다른 사람과 나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