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10-07-2025 양성우 [짧은 묵상 큐티 / 영문]2025-10-07 09:09
작성자

양성우 목사의 짧은 나눔입니다.

데살로니가 성도들은 복음을 사람의 말로 받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고 살아갈 때 성령님이 역사하셔서 삶의 변화의 은혜가 있었지만, 핍박과 고난도 있었습니다. 선지자들과 예수님도 고난과 죽임을 당하셨습니다. 지금도 내가 진리의 복음의 말씀을 믿고 전하며 살면 고난을 당하고 손해도 보고 비웃으며 당하며 자존심 상하는 일도 있고 따돌림을 당합니다. 그래도 진리의 복음만 전하며 살겠다는 결단을 하며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When Thessalonian believers received the Gospel not as the word of men but as the Word of God, the Holy Spirit worked in them, bringing about the grace of life change, but they also faced persecution and suffering. The prophets and Jesus suffered and were killed. Even today, when I believe, proclaim, and live by the true Gospel message, I face suffering, loss, humiliation, and rejection. Nevertheless, I make the decision to live by proclaiming the Gospel of truth, and I rely on the Holy Spirit.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우리 교회는 매일 아침 묵상 QT 나눔을 통해서 주님과 함께 24시간 동행하며 말씀 안에서 행복한 하루 하루를 살아갑니다.

영적 성장에 가장 큰 힘은 말씀 묵상 QT 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음성을 직접듣고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말씀 묵상 QT의 시간은 경건의 능력이며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갖는 것이기에 매일 아침 합니다.
기독교는 종교가 아니라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입니다.
모든 종교는 행위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기독교는 하나님과 나와의 관계에 맞추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어진 특권은 하나님과 직접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축복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자녀 된 우리에게 다가오셔서 말씀을 하시기에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자녀인 우리는 기도로 하나님께 대답하며 교제를 합니다.
매일 아침 하나님과 교제가 깊어질수록 아름다운 관계는 지속되고 큰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개인적으로 만나고 대화하며 교제하는 시간이 바로 묵상의 시간, QT (Quiet Time)입니다.

▸아주 많이 사용되는 Q.T 방법 중에 PRESS 방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P : Pray for a moment (잠깐 기도하십시오)
•R : Read His Word (말씀을 읽으십시오)
•E : Examine His Word (말씀을 관찰/묵상하십시오)
•S : Say back to God (주신 말씀을 가지고 다시 기도하십시오)
•S : Share with others what you have found (받은 은혜를 다른 사람과 나누십시오)